강남룸 술집 이런곳도 있다

Published on September 21 2018

 

말도 살찌고 나도 강남룸 계절, 가을입니다.
가을이면 또 술을 먹어야하구요(?) 응?
ㅋㅋㅋㅋㅋㅋ
여름에 더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고 먹기도 싫더니 (뻥)
가을이 되니까 여름의 저주에서 풀린듯 식욕이 다시 ㅋㅋㅋㅋ 무서울정도로 생기더라구여?
너도 나도 강남룸 계절이 가을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먹다만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그렇지만 이렇게 날좋은 가을날에는 강남 강남룸 원정을 다녀왔다며 ㅋㅋ
또 먹방 포스팅을 씁니다
또 먹고 말았어.... 라고 하지만 그렇게 후회하기에는 너무 맛있는곳 발견
왜 그동안 몰랐을까 싶을 정도로 말입니다 ㅋ

분위기도 좋고 나오는 음식도 딱 제스타일인
어떤 곳이었는지 포스팅 시작해봅니다요 ㅋ


저희가 간 곳은 초콜릿라는 강남룸
고기집이나 곱창집들은 많이 다녔어도 분위기 좋은 강남룸는 잘 안가게됐는데
요즘 강남룸에 빠진 친구들이 여기는 꼭 한번 가봐야한다며 다같이 출동을 하였구욤

이날도 야근을 할뻔했던 날이지만 날이 날이니 만큼 ㅋ
.... 스트레스로 죽기전에 ㅋㅋㅋ 먹자고!! 강남으로 출동
그래도 술을 먹으면 다 아픈것도 사라지니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ㅋ

제법 날이 많이 어두웠지만 그래도 다행히 다음날이 토요일
그것은 불금a
늦게까지 놀아도 늘어지게 잘 수 있는 주말이 있기때문에
불타는 금요일을 보러 가게 안으로 입성합니다

이 건물 2층에 자리한 초콜릿. 
겉으로 보기에도 뭔가 있어 보이는 세련된 모습~
간판자체가 다른 일반 강남룸 간판과는 달라보였어요.
안은 어떨지 사뭇 궁금해지더라고요. 

시크릿시크릿하다


안에 들어가니 역시 밖에서 느꼇던 그 세련되고 시크릿한
우아한 분위기가 계속되었습니다
조용하면서도 신사적인 느낌의 장소

너무 밝지 않은것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술먹을때는 어두운게 좋앙
조명 좋아

우아한 느낌을 주는 조명때문에 아늑하면서 따듯한 공간 연출이 되는듯 했습니다
이러니 무슨 인테리어 ㅋㅋㅋㅋ 전문가냐며 ㅋ


원래 저는 술먹을때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편이거든욤!

요새 하루종일 전쟁같은 회사 안에서 스트레스를 
엄청 받아온 저는 초콜릿에 들어서자 마음이 좀 안정되는 느낌!!
어떤 공간에 들어갈대 그곳에서 느껴지는 느낌이나 아우라는 참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러고보니 초콜릿! ㅋㅋ 요거 오키나와! 아가씨 이름이군요!
그래서 파란 느낌잉가봉가


.

저희는 이날 그냥 공개된 테이블에 앉아 술을 먹었는데


프라이빗룸이라고 해서 별도의 공간에서 술을 마실
수도 있답니다. 오.. 뭔가 시크릿해...
 이 안에는 에어컨과 TV 등의 편의시설도 
있고 특이하게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었어요. 
다음에는 예약을 해놓고 와서 자리를 꼭 맡겠노라~
결심을 했습니다. 무슨 신비의 공간처럼 있을 것 다 있고! 
조용하면서도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생일 파티 할때나 프로포즈나 뭐 그런거 할때도 좋을듯한 느낌?
혹은 비지니스적인 이야기를 할때에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본격 술을 먹기 위해 자리에 착석!!!
후아


하루 종일 너무 힘들어서 그런지 말도 잘 안나오더라고요.
제 얼굴을 보고 왜 이렇게 눈이 푹 꺼졌냐면서ㅋㅋ (그치만 살은 안빠져..)

친구가 놀랐어요. 그날 정말 스트레스가 최절정이었거든요. 
되는 일도 없고 계속 꼬이고 위에서 말도 안되는 
일을 자꾸 주고~ 저는 말도 안되는 것들 수습만 하느라고
하루를 다 보내고 온거 있죠. 
원래 이런 직장인은 술한잔 하면서 푸는것이제

이런날 저런날 있는거 아니겠냐면서 친구는 위로했지만 
회사생활이란 참 지치는 것이구나~~ 사표를 
안 주머니에 넣고 다녀야 겠다!! 라고 또 한번 
결심했...지만 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걸 먹고 살아야하기 때문에 또 열심히... 살아가야하구요

Repost0
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 subscribe: